회사소개 Compay
발명가족기업  대표 브랜드 특허차양 특허  "캐노픽스 canofix"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익스테리어의 중심기업으로 익스테리어 개방형 주거로 다변해가는 시대적 요구에 따라 건축 내외장재도 안과 밖을 연결하는 소통의 건축소재가 요구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코리아핫픽스는 캐노픽스 CANOFIX 와 홈픽스 HOMEFIX브랜드의 익스테리어 제품을 발명하여 어느 누구나 쉽게 DIY제품으로 제품을 만들수 있도록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형 익스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차양,울타리 휀스 방범창 볼라드 조경 바리케이트 가로등 체육시설 어닝 천막 조립식창고 가시철망 울타리 온실 캐노피 태양광 철구조물등을 비롯한 익스테리어 관련 산업이 발달하게 되었고 그 종사자는 비공식통계로 수십만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계속적으로 기술인력이 줄고있는 현 산업구조에 DIY라는 소비문화가 급성장 하여 코리아핫픽스는 이러한 시장에 맞게 DIY 전문기업으로 익스테리어 제품 발명과 성장을 그리고 소비자에게 유익을 줄수있는 상품과 공급자들에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상품의도입및 개발로 더 많은 창업자가 더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우리 모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캐노픽스는 또한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관련 상품및 신상품의 시장질서의 원활한 확립을 통해 종사자 여러분과 소비자의 공존하는 만남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또한 해외와 국내 전시회참가및 해외동종 협회와 회사의 교류를 통하여 많은 정보와 기술 및 지식을창업자들과 함께 공유 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갈것을 알려 드립니다.

코리아핫픽스  대표 안 기 풍
캐노픽스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54 (방축리 70-2) / TEL: 031-975-3888 / FAX: 0505-116-3888 / E-mail: canofixkorea@gmail.com
Copyright © 2016 캐노픽스본사 코리아핫픽스 All right reserved.

캐노픽스(CANOFIX)와 홈픽스(HOMEFIX) 는 코리아핫픽스 대표 안기풍의 상표로 상표권자의 허락없이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